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아시아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포함 가볼만한곳 5곳

by 여자의마음 2023. 12. 9.
728x90
728x90

Osaka, Japan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가볼만한곳 5곳


비행기 타고 1시간 30분이면 도착해서 짧게 다녀와도 좋은 여행지,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곳. 바로 자유여행 하기 좋은 일본 제 2의 도시인 오사카를 수식하는 말이다. 언제가도 즐거운 경험을 만들 수 있는 오는 곳인 오사카.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사카 자유여행으로 추천하는 가볼만한곳 5곳을 정리해보았다. 

오사카 도톤보리 글리코 광고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가볼만한곳

1.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도톤보리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가볼만한곳 중 하나로, 먹거리와 쇼핑 즐길 것들이 가득한 장소이다. 강을 따라 오사카를 대표하는 맛집과 상점들이 즐비하다.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도톤보리에서는 강을 따라 약 20분 동안 운항하는 리버크루즈를 탈 수 있다. 낮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는데, 아무래도 밤의 야경이 화려하다보니 밤에 타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은 편이다.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해서 탑승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별도로 돈을 내고 탑승하는 것보다는 다음의 방법을 추천한다. 오사카 교통패스로 혜택이 많은 오사카 주유패스를 사용하면 무료로 탑승이 가능하다.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가볼만한곳

2.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일본 오사카 가볼만한곳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다. 아니, 일본 전역 관광지 중에서 아마 가장 많은 방문자를 불러 모으는곳일 수도 있다.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헐리웃 영화를 테마로 한 수 많은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2022년도에 오픈한 닌텐도월드가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다. 지금 30-40대라면 어릴적 한 번쯤 플레이를 해 본 닌텐도 슈퍼마리오 게임을 테마로 꾸며 놓은 곳이다. 그 밖에도 해리포터, 워터월드, 죠스, 스누피 등 다양한 영화를 테마로 꾸며 놓은 구역들이 인기가 많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미리 인터넷을 통해 입장권 구매하는 것이 필수이다. 또한, 지정된 어트랙션을 대기 없이 바로 탈 수 있는 익스프레스 패스도 별도 구매가 가능한데, 놀이기구 덕후라면 익스프레스 패스 구매도 필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닌텐도월드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가볼만한곳

3.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오사카를 대표하는 역사 유적지로, 일본의 대표적인 성이기도 하다. 오사카성 내부에는 박물관과 전시관이 있고, 또,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천수각이 있다. 조선 침략의 원흉이라고 불려 역사 시간에 이름을 들어봤을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의해 건축이 된 곳. 내부에 도요토미 히데요시에 관한 역사적 자료와 유물이 전시되어 있다.

오사카성 외부는 공원으로 조성이 되어 있어, 산책을 즐기기도 좋은 곳이다. 특히, 봄에는 벚꽃이, 가을에는 단풍으로 무척 아름다워 피크닉을 위해 찾아가봐도 좋은 곳이다.

천수각의 경우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오사카성 천수각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가볼만한곳

4. 우메다 공중정원 스카이빌딩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 있는 공중정원 전망대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전망대이다. 비교적 최근에 생긴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 비해서 높이는 낮지만, 좀 더 현실감 넘치는 전망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는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관람이 가능하고, 입장료는 성인 기준으로 1,500엔이다. 다만, 이 전망대 또한 오사카 교통패스인 주유패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주유패스로 무료 입장은 오후 4시까지만 가능하다. 오후 4시 이후 입장 시에는 30% 할인이 가능하다. 참고로, 우메다 공중정원 스카이빌딩 전망대는 우메다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걸린다.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가볼만한곳

5. 하루카스 300 전망대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전망대로, 60층의 높이 약 300미터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전망대 중 한 곳이다. 높이가 높은 만큼, 전망대에서는 오사카를 비롯해서 간사이 전역의 전망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인다. 특히, 해가 지고 난 뒤, 일몰과 야경이 무척 아름다운 곳이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성인 1,800엔이다. 미리 인터넷을 통해서 전망대 입장권 구매를 하면 QR 코드 제시로 편리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오사카 하루카스 300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전망


오사카 자유여행으로 추천하는 명소 5곳을 소개해봤다. 오사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교통패스와 동선을 고려해서 비용과 시간을 세이브 해보면 좋겠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판매에 따른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728x90

댓글